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sy-300모델에 대한 서비스도 여기서 받을 수 있겠지요? DONO라고 양각된 제품이니

도노스토어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 AS관련해서는 저희 고객센터 1544-5864로 연락주시면 접수진행 가능하십니다.
현재 문의주신 제품의경우 단종이 된 제품으로, 소모품의경우 구매가능여부는 재고를 확인해봐야하는부분이 있습니다.
무상AS기간은 1년으로, 1년이후로는 유상으로 AS진행 가능하시며, 자세한 AS상담 및 접수위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우리집에 들어온지 2년이 넘는 청소기. 도노몰에서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일전에 배터리 추가 구입을 상의하고자 전화드린 적은 있습니다.

한때, 엘지배터리를 사용한다고 하시고 추가 구매에 5만원 정도가 든다고 하셨었죠. 모든 충전기기들의 반이상은 배터리의 성능이 좌우하니 그정도 가격은 타협이 가능하다고도 생각했구요.


 헌데,, 고민하는 중에 갑작스런 봉변을 당한 상태입니다.


2년 남짓 사용했을 것으로 추측되는 SY-300모델에서 충전램프의 표시가 사라졌고(점등,점멸 모두 없는 상태) 가장 빈번한 원인으로 찾을 수 있는 어댑터(26.5V 500mA)가 문제인지 본체의 보드 문제인지를 알아보고 있는데... 확실한 건 아직 없습니다.

 흔히 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어댑터를 먼저 찾아보고 있으나 ... 차이슨 등 여타 중저가의 무선충전기 어댑터들과 규격이 비슷하더군요. 그런데 어느 한곳 파는 곳을 찾을 수가 없어서 도노몰까지 와 있네요.

 

 생산물에 대한 책임은 우리나라의 경우 5년전후까지이니 있겠다 싶어서요. 제품을 판매창에서 볼  수는 없지만 서비스 부품이나 악세사리는 구해주실 수 있지 않을까. 첫글을 남겨봅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